본문 바로가기
리얼 리뷰&후기

헤라 옴므 cc크림 다크베이지 리뷰

by 빵잡 2021. 4. 25.

 

안녕하세요 빵잡입니다. 이제 여성뿐만이 아니라 남성의 피부관리도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가고 있는 상황인것 같습니다. 과거에 남성이 피부관리,화장을 하면 "남자가 되서 저게 뭐하는거냐?" 라는 인식이 지배적 이었다면 요즘 들어서는 운동과 같은 자기관리의 한 방법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남성 피부커버 제품 끝판왕이라는 헤라옴므 cc크림 다크베이지 색상 리뷰를 가져왔습니다ㅎㅎ

 

 

헤라옴므 cc 크림은 2가지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네추럴 베이지와 다크 베이지 색상인데 피부톤이 평범하거나 밝으신분들은 네추럴 베이지를, 조금 어두운 피부톤이신 분들은 다크베이지 색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헤라옴므 cc크림은 50ml의 용량으로 미백과 자외선기능 차단이 함유된 2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펌프형 구조로 묻어나지 않아 위생적 으로도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네요ㅎㅎ 

 

 

헤라옴므 cc크림의 제일 큰 특이점이자 차별화가 되는 장점이라고 한다면 에센스 성분이 56%나 함유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여타 다른 피부커버 제품들과 달리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듯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을 갖고 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팩트나 bb크림과 달리 장시간 바른상태로 있어도 이물감이나 피부에 겉도는 느낌이 들지않고 피부에 잘 밀착되고 좋은 사용감을 보여줬습니다.

 

 

묽은 제형으로 발림성이 너무 좋습니다.

 

 

평소에 양볼에 붉은기가 도는 피부를 갖고 있어 피부톤이 고르지 못한 느낌을 줬는데요. 헤라옴므 cc크림을 바르니 피부톤이 일정하게 정돈이 된 모습입니다. 수염자국도 어느정도 커버해주는 모습으로 확실히 맨얼굴일 때보다 피부가 훨씬 좋아보이는 것 같아요! 선크림 대용으로 사용해도 될만큼 발림성이 좋으니 데일리로 잘 이용할 생각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