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 리뷰&후기

효도 필수템 스카이 케어 손마사지기

by 빵잡 2020. 10. 21.

 

안녕하세요 빵잡입니다 :) 날이 추워지고 있는데 건강관리들은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전기매트도 꺼내고 가습기도 꺼내서 환절기 몸관리를 하고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스카이글 관련 방문자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평소보다 더 기대하셔도 좋을 손마사지기!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이 제품을 봤을때 사실 제가 사용하기 보다는 부모님을 드려야겠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실제로 제품을 수령한지 일주일이 지난 지금은 어머니가 매일매일 사용하셔서 뿌듯함을 느끼고있는 요즘입니다.

 

 

박스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습니다! 아무래도 마사지기 이다보니 그런거겠지요? 스카이의 언박싱은 늘 설레임을 줍니다. 포장을 정말 잘하는거 같아요 ㅎㅎ

 

 

제품 외관모습 입니다. 앞뒷면 모두 굉장히 심플한 모습이구요. 이 제품은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포트가 어딨지? 하고 보니 옆면 아래부분에 작게 위치하고 있었네요 ㅎㅎ C타입으로 충전케이블도 물론 포함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손이 들어가는 부분이 굉장히 큽니다! 발이 작은 여성분의 경우 발마사지도 가능하겠더라구요 ㅎㅎㅎ 충전시 평소에 표시되지 않던 전원부분이 깜박거리며 충전을 알려줍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전원버튼을 누르고 손 크기에맞게 작은손,큰손 중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그 후 1~3단계의 마사지 세기와 1~2단계의 온열단계를 기호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마사지는 15분가량 진행되는데요. 주물러지는 기본적인 느낌부터 수지침의 따끔따끔한 느낌과 강한압도 느낄 수 있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시원하더라구요 ㅎㅎㅎ 위 사진은 최저단계와 최고단계의 세기로 마사지를 한 직후 제 손 모습입니다. 무선안마기가 이정도의 압력을 자랑할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저는 최고단계가 살짝 세다? 라고 느꼈지만 부모님은 최고단계로 평온하게 하시는걸보니 역시 어르신들이 강한 마사지를 좋아하시는것 같습니다 ㅎㅎ 실제로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보시고 손이 한결 편안해 지셨다며 만족해 하시더라구요!

무엇보다 무선이라 티비를 보면서, 핸드폰을 하면서, 책을 보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손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 혹은 다가오는 겨울 효도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꼭 사용해 보세요 :)

 

 

 

 

 

 

 

<최저가 링크>

https://search.shopping.naver.com/detail/lite.nhn?cat_id=50001830&nv_mid=24303360252

 

스카이 스카이 케어 토닥 손마사지기 온열 안마기 SKY-TD-H10 : 네이버쇼핑

최고예요 다리가 안좋아서 발마사지기는 달고 사는데, 굳이 손마사지기는 필요할까? 라는 생각이 들었었다. 맨날 사무실에서 노예마냥 타자를 다다다닥 두드리다 보니 어느 순간 손목이 뻐근하

search.shopping.naver.com

<서포터즈 카페 링크>

https://cafe.naver.com/skysupporters

 

[공식] 스카이 서포터즈-스카이핏엑스... : 네이버 카페

스카이 서포터즈 공식 카페 다양한 전자기기-IT,뷰티,생활,마사지기,차량용,가전제품 블로그 무료체험단

cafe.naver.com

본 포스팅은 SKY에서 무상으로 제공을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