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 리뷰&후기

스카이 케어 클리어S 무선청소기 리뷰

by 빵잡 2020. 12. 27.

 

안녕하세요 빵잡입니다. 저는 깔끔한 성격이라 자주 청소기를 돌리는데요. 가끔 과자를 먹다 흘리거나 구석에 일부 숨은 먼지를 발견했을때는 아 이걸 귀찮게 청소기를 돌려야하나? 싶을때도 있습니다. 그럴때 아주 요긴하게 쓸수있는 스카이 케어 클리어S 무선 청소기 의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박스 패키징입니다. 예전에 쓰던 핸디형 무선청소기는 별도의 충전기를 사용했어야 해서 불편했는데 스카이 케어 무선청소기는 C타입을 지원해서 편의성을 높여서 좋더라구요. 작은 사이즈의 무선청소기 임에도 18분간이나 작동한다는것도 놀랐습니다. 저희집 다이슨 청소기는 최고출력으로 돌릴시 15분 남짓이면 방전되거든요 ㅎㅎ;;

 

 

구성품은 위와 같은데요. 무선청소기 본체와 사용시 장소와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4종의 툴, 설명서와 충전기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스카이 케어 클리어S 무선청소기 본체 모습입니다. 디자인과 색감이 너무 이쁘게 잘 나왔더라구요. 아이폰의 스페이스 그레이 느낌이 물씬 납니다. 정면 3개의 LED로 충전상태를 알수 있고, 작동버튼과 뒷면에는 충전을 위한 c타입 포트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여성도 팔목의 무리없이 사용가능한 정도로 가볍습니다. 

 

 

동봉된 툴을 사용해 봤는데요. 창문틀 등에서 사용가능한 틈새형 노즐과 침대 혹은 카펫에서 쓸수 있는 브러쉬 노즐. 키보드 틈새에 붙은 먼지는 아무래도 빨아들이기 힘들었는데 해결책이 되어줄 에어펌프 툴까지! 무선청소기 이지만 군더더기 없는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흡입구 부분을 보면 빨아들인 먼지와 머리카락 등이 보입니다. 돌려서 열어주시고 휴지통에 톡톡 털어주시면 말끔히 처리가됩니다. 핸디형 무선청소기 이다보니 먼지보관부가 작은건 아쉬운 부분이지만 바로바로 비워주면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먹다 흘린 과자 부스러기를 빨아들이는 걸 찍어봤습니다. 머리카락과 먼지 등 비교적 가벼운 이물질은 물론이고 작은 초콜릿 정도도 흡입력이 좋아 청소가 잘 되더라구요! 차량에서는 물론 집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스카이 케어 클리어S 무선청소기 리뷰 였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달아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