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 리뷰&후기

스카이 케어 보풀제거기 강력추천

by 빵잡 2021. 1. 22.

 

안녕하세요 빵잡입니다~ 요즘같이 추운 계절에는 니트류 많이 입으시죠? 그런데 입다보면 어딘가에 쓸리고 세탁을하고 해서 일어나는 보풀들.. 짜증 많이 나셨을 겁니다ㅠㅠ.. 이럴때 꼭 필요한 제품인 스카이 보풀제거기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정말 좋은 제품이니 한번 읽어보시고 구매고려 해보세요!

 

 

 

제품명은 스카이 케어 보풀제거기 LR100 / USB-C타입을 채용해 충전이 쉽고 원터치 작동으로 편한 사용감, 그리고 고성능 회전력과 다이아몬드 컷팅 6중날이 특징인것 같네요. 구성품은 보풀제거기 본체와 충전케이블, 여분의 칼날과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인상은 샤워기헤드 그 자체였습니다.ㅋㅋㅋㅋ 당장 화장실에 가서 바꿔끼어도 이질감이 없을것 같네요ㅎㅎ 전면부에는 보풀제거기 기능을 하는 칼날과 후면부에는 커다란 동작버튼이 있습니다. 크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잡은 모습을 찍어봤는데 그립감도 좋더라구요.

 

 

이 보풀제거기의 특징은 하단에 먼지리무버가 숨겨져 있다는 점입니다! ㅎㅎ 보풀제거 후 리무버 롤로 먼지제거까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인데 히든으로 숨어있는게 귀엽고 공간활용을 잘했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자 디자인이 어떻고 크기가 어떻고 간에 보풀제거기의 핵심은 보풀이 얼마나 잘 제거가 되냐겠지요? 왼쪽이 사용전, 오른쪽이 사용후 모습입니다. 정확한 비교를위해 고화질로 크게 찍어봤는데요.

 

설명할 필요없이 사진만보면 아실수 있는것처럼 정말 확실하게 제거가 됩니다! 사실 보풀때문에 한철입고 버리거나 손이 안가는 옷이 많은데 이젠 그럴필요가 없어져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사용후에는 보풀제거기 헤드를 돌려서 먼지제거를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설명서 에도 적혀있지만 청소시 꼭 장갑을 끼고! 하셔야 합니다. 생각보다 전원버튼이 커서 교체할때 전원이 켜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간단한 보풀제거기 사용 영상입니다. 소음은 생각보다 있는 편입니다만 보풀제거는 보통 1분 내외밖에 안걸리니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이상 스카이 케어 보풀제거기 리뷰였습니다. 성능이 정말 만족스러워서 저는 앞으로 집들이나 간단한 선물로 여러개 구매해놓고 나눌 생각입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