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조현 몸매 정글의 법칙 다이빙도전기 공개

by 빵잡 2020. 2. 15.

 

몸매끝판왕 조현의 생애 첫 다이빙 도전기가 오늘 밤 정글의 법칙 폰페이 편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조현은 폰페이에서 ‘만타가오리’를 보기 위해 정글 입성 전부터 맹연습에 돌입했습니다. 

 

 

만타가오리는 다이버들이 만나고 싶어 하는 어종 중 1위에 꼽히지만, 3대가 덕을 쌓아야 볼 수 있을 정도로 기회가 흔치 않은 어종으로 유명합니다. 그런 만큼 조현은 정글 입성 전부터 열정적인 자세로 수중 연습에 임했고 
그는 생애 첫 다이빙이라곤 믿기지 않을 만큼 한 마리의 인어처럼 완벽한 다이빙 자태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조현은 완벽한 몸매와 얼굴 또 선행으로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현은 본명이 신지원으로 평산 신씨입니다. 1996년 4월 14일 서울 용산구에서 태어났고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여동생이 있습니다. 키는 166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소속사는 JTG 엔터테인먼트 현재 소속 그룹 베리굿입니다.

 

 

최근에는 대세 스타들만 촬영한다는 속옷모델이 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전 광고모델이 전효성이었을 만큼 훌륭한 몸매와 얼굴이 필수인데 조현이 합격점을 받은것입니다.

 

 

또한 프렌차이즈 업체 '명륜진사갈비'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조현은 모델료를 전액 기부하며 화제를 모은적도 있습니다.
사랑의열매에 전달된 성금 3억원은 명륜진사갈비의 전속모델인 배우 이순재, 조현, 쉐프 최현석의 모델료가 더해져 조성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처럼 몸도 마음씨도 이쁜 조현의 앞으로에 행보가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