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 리뷰&후기

핀페시아 직구 배송후기와 복용10일차 후기

by 빵잡 2020. 2. 6.



안녕하세요 빵잡입니다.

지난 1월초에 구매한 핀페시아 직구의

배송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보통 2주전후 정도 걸린다고 들었지만

거의 4주만에 도착했네요


메디네츠쪽에 물어보니

연초에 물량이많아 지연된데다가

설까지 겹쳐서

배송이 늦어진것 같습니다





설 연휴 바로다음날 택배를 받아봤습니다.

우체국 택배로 받았고

택배상자 겉면에 인도 약사분?? 으로

보이시는 분이 프린트 되어있네요

약사 분이신지..잘 모르겠습니다.





포장이 참..아주 간소하게

되어서 왔습니다 ㅎㅎ

저는 600 타블렛을 시켰기에 6상자가 왔고

배송내역으로 보이는 프린팅 종이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한 상자에 

10x10으로 100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근데 약이 굉장히 작더라구요





초코칩 과자 하나보다

약 상자가 작습니다

보관하기는 용이합니다





약 상자 뒷면에는 제조날짜,유통기한

제품번호와 인도현지 가격이 적혀있습니다.

RS는 인도현지 화폐단위인 루피인데요

10개들이 포장당 53루피 현재 한화로 880원입니다


100개가 들어있으니

한상자에 8800원인 셈이네요

제가 6상자를 약 14만원에 샀으니

3배 가까이 차이가 나네요 ㅠㅠ..





현재 9일째 복용중입니다.

헌데 프로스카때는 못느꼈던

부작용이 약간 있더군요


두통과 약간의 속메스꺼움 그리고

무기력증이 있습니다


탈모약 초기 복용시에는

위와같은 증상이 일시적으로

있을 수 있다고하는데

얼른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9일밖에 안먹어서 당연히 머리상태의

변화는 없습니다.

앞으로 주기적으로

꾸준히 올릴테니

많이 들러서 후기봐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01/04 - [생활정보&잡다한 이야기] - 핀페시아 직구 13만원!! 구매방법,부작용 알아보기


2018/05/30 - [리얼 리뷰&후기] - 먹는탈모약(프로스카) 8개월 복용후기와 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