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 리뷰&후기

스카이 도킹 PD 무선보조배터리 사용후기

by 빵잡 2020. 3. 7.

 

요즘 무선제품이 대세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그런데 "무선 보조배터리"도 있단거 알고 계셨나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스카이의 도킹PD 무선보조배터리 입니다!

 

 

제품명은 SKY-B200PD 전 블랙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이 보조배터리의 가장 큰 특징은 거치대가 포함되어있어 폰과 보조배터리가 동시에 충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박스 뒷면을 보시면 제품의 특징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도킹시스템,고속충전,동시충전 등 유용한 기능들은 죄다 모여있네요. 얼른 개봉해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비닐포장된 구성품이 나옵니다. 패키징을 개인적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비닐포장으로 고급스러움도 느껴지고 개봉하는 맛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본품인 보조배터리 입니다.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만족스럽네요. 재질은 잘 미끄러지지 않는 고무? 느낌이라 실사용시 좋을듯 합니다. 10,000mAh의 고용량에 최대 18W 충전속도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제품 측면을 보시면 전원버튼과 배터리잔량,상태 표시등이 있습니다. 하단에는 거치대에 도킹시 충전되는 금속부분과 유선충전시 사용할 수 있는 포트들이 있습니다.

 

 

무선충전이라고 속도가 느릴거라고 생각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고속 무선 충전이 지원되서 아주 빠르게 충전이 됩니다! 핸드폰과 갤럭시버즈 모두 선 꽂을필요 없이 올려만둬도 충전이되서 편하네요 ㅎㅎ

 

 

이번에는 거치대에 도킹을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핸드폰과 보조배터리를 올려만 놓으면 알아서 충전이되니 정말 편합니다. 사실 선꽂았다 뺐다 하는것도 은근히 귀찮은데 말이죠ㅎㅎ 스카이 도킹 보조배터리는 외출시 바로 들고 나가기만 하면 된다는점!

 

 

 

총평

 

도킹충전시 약간의 발열은 아쉽지만 깔끔한 디자인과 가성비 그리고 무선의 편리함이 충분히 커버하고도 남는 제품. 샤오미 보조배터리는 서랍속에 넣어놔도 될듯

 

 

 

최저가 구매하기

https://search.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nv_mid=21586953255

 

스카이 도킹 무선 PD 보조배터리 10000mAh SKY-B200PD : 네이버쇼핑

단자 : Type-C, microUSB(5핀), USB3.1(Type-C)호환, USB포트x1개부가기능 : 잔량표시, 과충전방지, 라이트기능, 출력전류, 자동OFF, LED랜턴, 흡착패드충전시간 : 3시간이내젠더포함 : Type-C, microUSB(5핀)케이블포함 : Type-C, USB3.1(Type-C), 충전용품목 : 보조배터리용도 : 스마트폰용

search.shopping.naver.com

 

스카이 서포터즈 신청하기

https://cafe.naver.com/skysupporters

 

[공식] 스카이 서포터즈 (스카이 핏... : 네이버 카페

스카이 체험단 공식 운영 카페! 스카이의 서포터즈가 되어 보세요

cafe.naver.com

 

(본 게시글의 제품은 스카이에서 협찬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