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 리뷰&후기

USB-C 허브가 필요할땐? 스카이 비트 X7!

by 빵잡 2020. 7. 22.

 

저는 평소 데스크탑이 아닌 노트북을 사용하는데요~ 마우스,외장하드,무선헤드셋 인식기 등등 USB장치가 많이 필요하지만 노트북에는 USB 포트가 2곳밖에 없어 빼고 끼고를 반복하던 중! 좋은 기회로 스카이 USB C타입 허브 비트7를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USB-C 타입 허브로 부족한 USB 공간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노트북,휴대폰,닌텐도스위치 등등 다양한 기기와 호환되는데 자세한 사항은 하단스펙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패키징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작은박스에 본품과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는데요. 생각보다 제품이 굉장히 작고 가벼워서 놀랐어요! 보관 및 휴대성의 장점이 있습니다. 알루미늄 바디를 채용한 디자인도 고급스러움을 주고 심플,모던함을 좋아하는 저에게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ㅎㅎ

 

 

USB-A 타입 단자 3개와 마이크로 SD슬롯 이 있고 반대편에는 HDMI 단자와 USB C타입 단자가 있습니다. 참고로 따로 전력을 공급하지않는 허브이다보니 고전력이 필요한 외장하드 등은 인식이 안되니 주의해주세요! 저는 모르고 꽂아본 후 왜 안되지? 했는데 잘못하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케이블을 연결하면 파란색 LED가 점등되는데요~ 어두울때 용이할것 같아요! 저는 마우스,SD카드,무선헤드셋 수신기 등등을 연결해봤는데 모두 별도의 설정없이 빠르게 연결이 됐습니다. 세상 참 좋아졌어요 ㅎㅎㅎㅎ 이 제품의 경우 닌텐도 스위치 유저분들이 많이 찾으시던데 저는 스위치가 없어서 아쉽습니다ㅠㅠ

 

 

일주일 남짓 사용해봤는데 알루미늄 바디로 오염과 흠집등에도 강할것 같고 굉장히 작고 가벼워서 집에서나 외출시 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것 같아요! 무엇보다 이거 뺐다가 저거 끼고 안해도 되고 동시에 여러 USB 제품이 사용가능하니 삶의질이 올라간 기분입니다 :) 글 보신분들도 꼭 사용해보세용~!!

 

 

 

<최저가 링크>

https://search.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50002776&nv_mid=23192078490

 

스카이 비트 X7 7in1 SKY-BX7H : 네이버쇼핑

연결방식 : 무전원(USB)단자 : USB포트, HDMI포트, SD카드, LAN포트, MicroSD카드, 이더넷, USB-PDPC연결 방식 : USB3.0단자타입 : Type C, 7포트형태 : 일체형케이블, I자케이블, 케이블일체형, 슬림형품목 : 영상

search.shopping.naver.com

 

<서포터즈 카페 링크>

https://cafe.naver.com/skysupporters

 

[공식] 스카이 서포터즈 (스카이 핏... : 네이버 카페

스카이 체험단 공식 운영 카페! 스카이의 서포터즈가 되어 보세요

cafe.naver.com

 

<제품 협찬 내용 예시>

본 포스팅은 SKY에서 무상으로 제공을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