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황우슬혜 나이 몸매 패션 인터뷰

by 빵잡 2020. 2. 17.

 

황우슬혜의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 패션과 미모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히트맨과 사랑의 불시착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며 다시금 브라운관의 대세로 떠오른 황우슬혜의 나이 몸매 패션등에 알아보겠습니다.

 

 

황우슬혜는 본명은 황진희, 나이는 1979년 8월 10일생으로 올해 42세입니다. 신체는 황우슬혜 키는 168cm 정도라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이며, 학력은 건국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우슬혜는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여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입니다. 어릴적 그녀는 막연하게 유치원 선생님, 
스튜디어스와 같은 직업에 대한 꿈을 가지고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이후 건국대학교 영화학과에 입학한 것도 늦은 편이었다고 합니다. 

 

 

황우슬혜가 그간 출연한 작품으로는 영화 레슬러, 썬키스 패밀리,히트맨이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사랑을 믿어요, 기분 좋은 날, 혼술남녀 외에 여러 작품에 출연, 현재 하자 있는 인간들,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에서 큰 인기를 끌어 하루하루 감사함을 느끼며 살고있다고 하네요.

 

황우슬혜의 사랑의불시착 종영기념 일문일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혜지’ 캐릭터를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황우슬혜 : 후계자로 올라가려는 욕망과 진짜 원하는 걸 끝까지 가지려고 하는 끈질긴 혜지 캐릭터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연습했다. 자칫 미워 보일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혜지가 지니고 있는 있는 순수함, 따뜻함을 함께 보여줬으면 해서 그 점을 중점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혜지’를 연기하면서 가장 재미있었던 장면은.

 

황우슬혜 : 5회에 본가를 찾아가 어머니에게 온갖 좋은 말을 쏟아내며 회사 지분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 특히 혜지가 하는 말마다 어머니 심기를 불편하게 해 결국 협상에 실패했는데, 이때 세준에게 전화 통화로 '어머니 성격이상하다'라고 한풀이하는 장면을 촬영하고 많이 웃었다.

 

▲극중 세준과 혜지를 지지하는 팬들이 많다. 최대훈 배우와의 호흡은 어땠나.

 

황우슬혜 : 함께 연기한 최대훈 배우는 현장에서 많은 웃음을 주는 편이다. 성격도 섬세하고 뭐든 열심히 하시는 스타일인데 가끔 애드리브로 모두를 빵 터뜨려 촬영 내내 즐거웠던 기억이 많다. 함께 작품을 하면서 많이 배웠고 다른 작품에서 꼭 다시 뵙고 싶다. 

 

▲얄미울 수 있는 캐릭터지만 혜지를 좋아하는 시청자들이 많다. 그 이유를 뭐라 생각하는가.

 

황우슬혜 : 우선 혜지를 귀여워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혜지가 후계자 자리에 대한 욕망은 많지만 허당끼와 순수함이 있어 시청자분들이 귀여워해 주신 것 같다.

무엇보다 작가님의 글과 감독님의 디렉션이 많은 도움이 되어 혜지로 편안하게 연기했고 그런 모습들이 시청자분들에게 전해진 것 같다.

 

 

 

▲매회 의상이 인상적이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의상은.

 

황우슬혜 : 5회에 어머니를 만나러 본가에 갔을 때 입었던 민트색 패턴 투피스. 허세는 있지만 해맑은 혜지와 가장 잘 어울렸던 의상이라 생각한다. 또 개인적으로는 1회 첫 등장에서 입었던 금색 투피스가 함께 신었던 양말과 어우러져 가장 마음에 들었다.

 

▲끝으로 '사랑의 불시착' 종영 소감

 

황우슬혜 : '사랑의 불시착'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부족하지만 혜지에게 많은 응원 보내주셔서 하루하루 감사함을 느끼면서 연기했다. 항상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