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 리뷰&후기

스카이 핏 프로 10일 사용후기!

by 빵잡 2020. 5.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투스 이어폰 스카이 핏 프로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대표적인 블루투스 이어폰인 애플 에어팟과 삼성 갤럭시버즈 라인보다는 가격이 저렴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인데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는데요. 가전/디지털의 경우 자주 터치하다보니 때가 타는게 싫어서 전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화이트도 골드와 색상조화가 참 조화로운데 실물이 궁금하네요!

 

 

개봉 전 스카이핏프로 박스 앞면 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네요

 

 

뒷면에는 제품 스펙과 각 부분의 기능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열어보면 본품이 보이고 속에는 충전선과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스카이의 포장은 언제봐도 맘에 드는것 같아요 :)

 

 

구성품입니다. 귀 크기에 맞게 쓸수있는 다양한 폼팁이 있습니다. 근데 기본제공 폼팁이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스펀지? 재질인데 이 점은 조금 아쉬운것 같습니다ㅠㅠ

 

 

제품 전면 모습입니다. 본체에서 충전이 가능하며 4칸의 LED로 충전 정도를 알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고 LED 색상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모습입니다.

 

 

제품 착용 모습입니다. 저는 오픈형보다 커널형을 선호하는데 스카이 핏 프로는 커널형이고 착용감 아주 좋습니다 :) 음질은 고음보다 저음이 돋보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충전이 마이크로5핀인 점은 아쉽네요!

 

 

삼성 갤럭시 버즈와 비교입니다. 가로는 살짝 긴 모습이고 세로는 더 얄쌍하네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디자인은 스카이가 우수하다고 보이며 음질은 아무래도 가격차이가 있다보니 버즈가 더 좋네요!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제품을 오픈할때 저렇게 버튼으로 열 수 있는점인데요. 아주 부드럽게 열리는데 재밌고 가성비 라인에서 보기힘든 고급스러움을 주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상으로 스카이핏프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음질,디자인 모두 기본에 충실하여 만족할만한 제품이라고 느꼈습니다. 4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체험해 보고 싶으신 입문자 여러분께 강추드리고 싶네요! 

 

 

 

최저가 구매 링크

https://search.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50002334&nv_mid=17322661151

 

스카이 Fit pro : 네이버쇼핑

착용형태 : 커널형블루투스버전 : 블루투스5.0+EDR음질개선 : AAC, HD보이스, 고성능DAC탑재, 전화수신, 네오디뮴마그넷, 네오디뮴진동드라이버, 노이즈캔슬링(마이크), 소음감소(마이크), SBC용도 : ��

search.shopping.naver.com

 

서포터즈 카페 링크

https://cafe.naver.com/skysupporters

 

[공식] 스카이 서포터즈 (스카이 핏... : 네이버 카페

스카이 체험단 공식 운영 카페! 스카이의 서포터즈가 되어 보세요

cafe.naver.com

 

본 포스팅은 SKY에서 무상으로 제공을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