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포 풍무동 코로나 확진자 발생..동선은?

by 빵잡 2020. 2. 25.

 

경기 김포시 풍무동에서 5번째 우한 코로나(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풍무동 주민이 두려움에 떨고있습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풍무동에 거주 하는 36세 남성" 이며 동선등을 정리해서 발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포에 5번째 (우한 코로나) 환자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김포시는 확진자 발생 즉시 경기 이천의료원에 이송하고, 환자의 거주지 등의 긴급 방역 소독을 실시했습니다.

 

 

정 시장은 "김포 5번 환자는 풍무동에 거주 중인 36세 남성이며 자세한 상황은 기초 조사가 정리되면 공식적으로 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오는 26일부터 지역내 보건소의 기능을 코로나19 대응체계로 완전 개편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풍무동 지역카페 네티즌들은 "골드라인 타고 출퇴근했다","풍무 푸르지오 2차에 거주중이다" 라며 확진자의 거주지와 동선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대량확진자 발생으로 동선 등의 정보제공이 늦자 시민간의 정보교류가 활발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서 공개된 김포 세번째 환자의 동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김포시는 9시 30분 김포 5번 환자와 관련한 브리핑을 열 예정이며 다섯번째 확진자의 동선은 역학조사를 통해 제공할 예정입니다. 풍무동 코로나 확진자 동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