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기 리뷰

샤오미 미밴드2 수면기록기능 사용후기~ 최고 :)

by 빵잡 2018. 5. 21.

 

안녕하세요.

중국의 실수라는 샤오미 다들 아시죠?ㅎㅎㅎㅎ

샤오미 제품들은 이미 우리나라에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저 역시 이어폰,보조배터리 등

많은 샤오미제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

오늘은 스마트워치 샤오미 미밴드2에 대해

사용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미밴드를 구매하면 이렇게 심플한 박스가 하나 옵니다.

이 안에 본체와 충전기,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

포장을 뜯고 미피트 앱을 다운받아 연동을 하고나면~ 설정완료.!

 

 

 

 

미밴드는 저가형 스마트워치지만,

기본적으로 필요한 기능은 다 있습니다.

시계,만보기,심박수측정,전화,문자알림 등등이 있죠.

저는 근데 수면기록용으로만 사용하는게 함정 ^^.....

 

 

 

수면기록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샤오미 미밴드2를 착용하고 자고 일어나면 끝.!

아침에 일어나셔서 블루투스를 켜고 미피트 앱에

접속해 동기화를 하고나면...

 

 

 

 

 

짜잔~!!

이렇게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깊고 짧은 수면시간, 취침한시간, 나의 데이터와 비교,

미밴드2를 사용하는 사용자들과의 비교 등등.

정확도도 상당해서 사용해본 결과,

오차는 5~10분 정도밖에 나지 않는거 같아요.

저는 자기전에 누워서 핸드폰을 1~2시간 하다 자는데

무슨 원리로 자는시간을 정확히 측정하는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ㅎㅎㅎㅎㅎ :)

 

 

 

총평

1.배터리 깡패! 풀충전 기준 20일이상 사용가능 합니다.

2.가격 깡패.

3.기대이상의 정확도.

4.쉬운 인터페이스.

5.다만 실리콘재질이라 여름엔 더울듯...

 

 

 

 

앞으로도

전자기기,음식,소모품,생활,호텔,의류 등등

다양한후기 꾸준히 올릴테니 자주 놀러와주세요.! :)

 

 

 

 

댓글